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상가마을공동체'구로아리랑']POP 1강_첫걸음

일시: 2013년 11월 14일(목) 오후2시~4시


"POP 첫모임 _ 첫걸음"


상인분들의 가게를 귀여운 글씨고 꾸며줄 POP수업이 시작되어요.

따뜻한 차와 난로로 그리고 이야기를 통해 처음만나는 어색함을 줄이는 시간!



다정다감한 '진유경'선생님께서 4강동안 글씨체와 시장안에서 쓸 수 있는 샘플을 알려주셨어요.

시장에 아기자기한 글씨체로 꾸며질 것 들이 기대됩니다.



POP을 위한 특별한 스케치북이에요.

지금은 아~~무 것도 없는 그냥 종이죠!



가로,세로 쫙

ㄱ ㄴ ㄷ ㄹ ㅁ ㅂ ㅅ ㅇ ...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




" 끝과 끝이 깔끔하게 되어야 해요"

" 제가 잔소리를 많이 해도 이해해 주세요. 처음이 중요하니까요^_^"



수업은 수다를 떨면서 해야 재밌죠잉~



2시간동안 눈....빠지게 열심히 했어요.

배에서 "꼬르륵~ 꼬르륵"

침묵의 시간이 흘렀어요.



초보단계 완성!

선생님이 예쁘게 써주신 이름들 좋아요!


오전 시간이라서 많이 참여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 시간은~ 저녁시간으로 이동이동! 하니까, 오마니 아버지 다음시간에는 꼭 뵈요


구로시장을 더 알고 싶다!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

https://www.facebook.com/gogossing.gurosijang

'반가워요. 구로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