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 동 네 예 술 학 부 ]_6강 <니가바로 구로스타 G>

구로는예술대학

[동 네 예 술 학 부]_2015

: 동네를 그리고 노래하다

 

동네예술학부 6강 : 니가 바로 구로스타G

일시 5월 23일(토) 2시~5시

장소 구로는예술대학 사무실 in구로시장




5월 23일 (토)

2015 동네예술학부 6강


<니가 바로 구로스타G>


야마가타트윅스터, 한받과 함께 하는 음악만들기 워크숍!



쨘쨘쨘!!

오늘의 수업을 이끌어 주실 

우리의 아이돌!

한받입니다 ㅎㅎ



오늘도 수업이 시작하기 전에 

데일리드로잉을 공유합시다~~

 


다니가 그린 김꽃!ㅋㅋㅋㅋ 똑같네요!!



그리고 맥스도 그렸는데 ㅋㅋㅋ

다니는 간단하게 특징을 잘 잡아서 그리는거같아요 ㅎㅎ굳굳



인숙이는 틈을 타서 붓펜드로잉 중!

열심히 윤숭 그려주는 중ㅋㅋㅋ

예술가는 언제 어디서도 펜을 놓지 않습니다!

열정이 불타는 인쑥ㅋㅋㅋㅋ

월요일의 데일리드로잉!

월요일의 드로잉은 정말ㅋㅋ볼때마다 인상적이에요.

간단하게 자기만의 스타일로 !! 선을 슥슥 그어버리네요

쾌남..☆ 

이 짧은 시간에 윤숭은 한받쌤을 그렸어요 ㅎㅎ

붓펜으로!!

역시 쑹은ㅋㅋㅋ한받쌤의 팬!!



그림과 같은 포즈를 취해주는 한받쌤ㅎㅎ

쑹의 그림과 똑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인쑥이 아까 열정을 불태워 붓펜으로 그린

윤쑹ㅋㅋㅋ!!!!


오늘의 데일리드로잉 공유는 여기서 끄읕!

이제 수업을 시작해봅시다 ㅎㅎ



오늘의 패셔니스타 강사, 한받!

한받이 직접 정한 오늘의 수업명은!!

니가 바로 구로스타G!!!


구로스타! 우리 모두 동네예술가가 되어봅시다 ㅎㅎ


한받의 발효음악론에 대해서, 지금까지 해 온 음악활동에 대해서 이야기를 듣고

음악의 기초이론에 대해서 배워보았습니다

모범생들 ㅎㅎ

열심히 듣고있습니다!


기타 같은 악기를 다루지 못해도, 다루지 않아도

손쉽게 누구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게러지밴드' 프로그램 활용법에 대해서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ㅎㅎ 우리의 스타, 한받 또한 게러지밴드를 통해 여러 곡을 만들었다고 해요 ㅎㅎ



게러지밴드 어플로 열심히 음악만들기 연습을 해보는 수강생들 ㅎㅎ


아이패드, 아이폰의 앱, 게러지밴드로 즐겁게 나만의 음악을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ㅎㅎ


긴 수업 중간, 쉬는 시간엔 한받의 기타타임!ㅎㅎ



 한받의 소공연에 푸우우욱 빠져든 동예부 ㅎㅎ

괜찮아!!! 우리도 할 수 있어!!!


쉽게 써먹을 수 있는 코드진행에 대해서도 배워보았어요 ㅎㅎ

막막했는데ㅠㅠ 한받 고마워요~


두번째 쉬는시간엔 다니의 기타연주 ㅎㅎ

다니와 한받의 기타연주에 오늘도 흐뭇흐뭇행복해지는 동예부 입니다 ㅎㅎ




 이건 오늘 월요일이 만든 음악의 가사!ㅎㅎ

오늘은 하루만에 이렇게 훌륭한 가사에 음악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졸업준비를 위한 각자의 곡작업은 또 얼마나 훌륭한 곡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한받쌤과 인증샷 ㅎㅎ




그럼 다들 다음주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