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 동 네 예 술 학 부 ]_13강 <개인 프로젝트 준비3+ 선배와의 대화>

구로는예술대학

[동 네 예 술 학 부]_2015

: 동네를 그리고 노래하다

 

동네예술학부 13강 :  

일시 7월 18일(토) 12시~5시

장소 구로시장




7월 18일 (토)

2015 동네예술학부 13강


오늘도!!!!!!!!!졸업작품발표회를 향한 돌진!!!!!!!!!!!

+선배와의 대화 시간!!!!!!!!!!!!





맛있음.

(이하 코멘트 생략. 상상에 맡김.)



오늘은 간단히 작품준비 상황 공유 및 서로 피드백 후,

1기 선배와의 대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평일 중에 미리 각자의 에스키스 및 준비상황을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공유했고

오늘은 그에 대한 이야기 설명

그리고 sos를 청하는 시간이에요 ㅋㅋ (동예부 도와줘!)



다니는 노래 두개를 만들어왔습니다!

역시 음악제조기 다니!!




가사 좋죠?ㅎㅎ

가사 스포는 여기까지-


그리고 윤숭은 구로시장의 터줏대감인 고양이들을 보고

가사를 쓰고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자작곡을 동예부 앞에서 발표하는게 쑥쓰러운 쑹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희구씨는 설치작품을......!!!!!



아크릴박스를 이용하여 디지털단지를 표현하려고 합니다

설치작품으로는 인숙과 희구씨 두 작품이 나올것같네요!!!


그리고 다울!

다울만의 드로잉으로 작품 계획을 짜고 있습니다


큰 흰 도화지에 가리봉시장을 표현하고자 하는데 앞서

종이를 구하고 있었는데 ㅋㅋ

역시 자급자족 동예부! 다니에게서 흰벽지종이가 나옵니다!!


다울 종이구하기 미션 클리어!


오늘의 소수정예 수업이 피드백 시간이 끝나갈 무렵

1기 선배들이 하나 둘 도착했습니다.



작년에 신도림안골을 주제로 '철의남자'라는 곡을 만들었던 욱정!!!!!

오랜만에 2기 앞에서 철의남자를 불러봅니다 ㅎ

다시 들어도 명곡ㅠㅠ (유투브에 검색하면 나와요!)




그리고 역시나 명불허전 ..

끝나는 시간에 도착한 윤상입니다 ㅋㅋㅋㅋ

역시 1기는 뒷풀이시간에 다 모이게 됩니다 ㅋㅋ



미아 이노 윤상 욱정의 이야기들로 풍성했던 수업이었습니다

2기에게 큰 영감?을 주고 간 1기 멤버들 고마워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1기+2기 함께 동네에서 그림그리고 노래하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ㅎ


그럼 오늘은 여기서 쎄굿빠-


2기!!!!!!! 우리도 곧 졸업이야!!!!!!!!!!!

졸작 빠ㅏㅏ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