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 동 네 예 술 학 부 ]_14강 <졸업작품전시회 준비1>

구로는예술대학

[동 네 예 술 학 부]_2015

: 동네를 그리고 노래하다

동네예술학부 14강 : 

일시 7월 25일(토) 12시~5시

장소 신도림 '고리'




7월 25일 (토)

2015 동네예술학부 14강

 

 

졸업작품발표전시회 준비....일주일 남았다.....!

 



 

전시회가 일주일 남았기 때문에 오늘은 다시 고리에서 모였습니다.

작품준비를 하면서 배치와 전체 프로그램에 대해 다시 고민하고 기획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러기 전에 역시 오늘도 차샘의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해봅시다 ㅎㅎ


 

오늘의 메뉴는 샌드위치!



전혀 감을 못 잡고 있던 호랑도 가사를 써왔습니다 ㅎ(뿌듯)ㅎ

구로지역 내 아동센터에서 일하는 호랑은 일하면서 느꼈던 감정들을 적어주었어요


집에서 작품준비를 끝낸 다울은

전시회 포스터를 어떻게 만들면 좋을지 고민 중입니다

 

10분만에 슥삭슥삭 했는데 저 느낌도 너무 좋네요ㅠㅠ


 

그리고 다들 개인작품 준비에 정신이 없습니다...!



뮤지션학과는 서로 가르쳐주고 배우며 하나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코드를 따서 반주를 만드는 것에 능한 다니는 뮤지션학과의 학과장..!

 

노래를 처음 만들어 보는 길 잃은 뮤지션학과가

가사와 대략의 멜로디를 만들어오면,

다니가 멜로디의 코드를 따서 바로 반주를 만들어줍니다1!!!!!!!!우와!!

 

가사를 쓴 사람

멜로디를 만든 사람

노래 부르는 사람

 

세 사람이 힘을 합쳐 노래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ㅎ(뿌듯)ㅎ

 

써온 가사에 맞는 멜로디를 혼자서 조금씩 만들어가고

연습을 하고 있는 호랑 입니다 ㅎ





 

그렇게 빡시게 연습하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드로잉학과 담당예술가 김꽃 도착!!!! ㅎㅎ

아아ㅏㅏㅏ 우리의 빛과 소금..

 

 

일주일 밖에 안남았는데.. 문제 해결을 못하고 낑낑대던 인숙과 드로잉학과 수강생들의 고민을 듣자마자 하나씩 다ㅏㅏ 해결해주는 김꽃.... 감격스럽습니다ㅠㅋㅋㅋ


그리고 곧이어 한받쌤 또한 도착!!

사경을 헤매던 호랑에게 빛을 내려주십니다....

 

 

그리고 일주일 후 졸업을 위해 각자 빡신 연습 돌입!!!!!!!!!!!!!!!!!!!!!!!!!!!!!!!!!!!!!!!


 









 



 

 

거의 7시간한받쌤과 김꽃쌤의 도움을 받아 조금씩 모습을 가추어가고있습니다 ㅎ

이제 정말 일주일 남았어요!!!!!!!!!!!!!!!!!!!!!!!!!!

 

졸업작품전시회 포스터는 인숙이 빡시게 만들고있습니다ㅎ

어떻게 나올지 저희도 다들 기대중이에요 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정신나간 인숙과 우산 사진으로 끝내겠습니다ㅋㅋㅋ

다들 일주일 후에 봐요~~

꼭 완성된 모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