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은창조대학/투나는대학

<부천-투나는대학>16강 RPG!

오늘도 즐겁게 부천문화재단에 왔어요~

하지만 문제가 발생했어요!

우리가 사용할 공간이 없다는거죠.

미리 말을 해드렸어야 하는데 말을 못한바람에

2시전까지 자리를 비워줘야 되었어요.

 

 

오늘도 다들 노트북을 보고있답니다.

 

 

로샨은 노트북으로 빨려들어갈거 같아요.

 

 

꺄릉도 노트북에 빨려들어갈거같아요ㅋㅋㅋ

 

오늘은 리플렛의 구성, RPG상품, 옛날먹거리 등등

이야기해봤어요^^

 

 

그리고 2시에 저희의 자리가 생겼습니다!

오늘은 RPG 미션에 필요한 애니메이션 노래에서 한단어한단어 찾고

RPG상품 옛날먹거리를 구입하고

RPG배경에 필요한 옛날영화포스터 등등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