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은창조대학/투나는대학

<부천-투나는대학>18강 간판만들기!

 

오늘은 간판을 만들거에요^^

그래서 하드보드지와 싸인펜 노끈을 사왔어요!

 

 

만들기전, RPG 리플렛은 라밍과 달콤달콤이

간판은 노니랑 꺄릉으로 역할분담을 했습니다.

 

 

리플렛을 종이에다가 옮기면서 정리해보는 라밍!

 

 

두꺼운 하드보드지를 깔끔하게 잘라내는 꺄릉의 솜씨!

 

 

노니도 엄청엄청 열심히 했습니다!

 

 

하드보드지의 구멍을 뚫고 노끈으로 사이드를 꾸며보았어요!

 

 

노끈이 엉키지않게 노니가 손봐주었어요!

 

 

완성한 하드보드지를 라밍이 글씨써주었어요!

 

 

거침없는 라밍의 손길!!!

 

 

글씨안들 예쁘게 꾸몄어요!!

꺄릉은 꾸미는데 소질이 많아요!

 

 

노니는 노끈 마무리 정리하다 달콤달콤하게 패스하고,

 

 

워크샵간판을 열심히 꾸몄어요!

 

 

그래서 완성된 간판들!!!

 

 

사진찍어주느라 여태 한컷도 안나온 달콤달콤 고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한다리 나이트 가야되서 야인시대캠핑장으로 고고고!!!

했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을 찾을수가 없어서 올리지 못했어요 ㅠ ㅠ

이제부터 사진더 열심히 찍을게요.

달콤달콤의 빈자리를 확 알 수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