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2014 구로시장 상가마을공동체활성화] 시장은예술대학_시장DJ스쿨학과1강

시장 라디오 방송에서 "너의 사연이 들려"

시장은예술대학 2번째 프로그램! '시장DJ스쿨학과'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시장 방송시설이 협소(..) 한 관계로 일단! 핵심 멤버로 꾸려졌는데요.

구로시장상인화 윤현이 실장님 / 청실주단 정상현 부녀회장님과 구로예대가 함께 합니다.



현재 구로FM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이세린,이숙자 선생님과 매주 화요일 오후3시 (총4강)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 서로 소개해요.



나의 이름 / 나의직업(잘하는 것) / 좋아하는 것 / 나에게 라디오란?

타블로의 꿈꾸라 이지훈의 영스트리트 김창완의 좋은아침입니다 등등

우리 삶속에 라디오사연은 정말 추억이 가득했어요.



이론 설명을 들은 후

' 타 시장 사례 영상'을 엄청나게 집중하면서 보았습니다.



(열공열공)



오늘은 팀을 나누었어요. 1시간 시장 라디오 진행에 어떤한 컨셉으로 갈 것인지?

윤현이팀!(마소,금홍) 은 '노래와 사연을 버부려 틀겠다'

정상현팀!(윤숭,그뇽) 은 '신문,글을 읽어주는 라디오'


컨셉을 잡고, 회의를 했습니다.



다음주는 '대본쓰기' 입니다.

오늘 강의해서 중요하게 강조하셨던 부분이 

재미있게 가볍고 즐겁게

등등 오래 할려면 내가 즐거워야 한다는 거였어요^^

우리 다음주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