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2014구로시장 상가마을활성화] 시장은예술대학_POP심화 (켈리그라피) 종강

벌써 켈리그라피 마지막 강의 시간이 다가왔네요.

시작한게 어제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느껴져요~

앞으로도 학교 다니는 것처럼 이런 수업이 더 많이 열려 주민분들이

더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켈리그라피 연습을 하고 계신 수강생분들~ 학창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풍경이네요.

 

 

연습한 글씨를 다시 보며 점검을 해보는 수강생 여러분 ~

 

 

햇살이 따뜻하게 비추는 아침 글 공부하기에 딱 좋은 날씨네요~ 나무 그늘아래서 잠을 자야 될것만 같은 날씨라고 할까요?

 

 

공부하면서 책에 했던 손낙서가 떠오르는 연습장이네요 ~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림들

 

 

수강생 여러분께서~ 이제는 종이에 척척 켈리그라피를 써가는 모습이 눈에 띄네요~

 

 

차곡 차곡 쌓인 연습종이들 보며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열정적인 수강생 분들로 가득찬 이 곳 캘리그라피 강의 장소입니다.!

 

 

한쪽 벽에는 지금까지 연습했던 글귀들과 축제때 전시했던 켈리그라피가 가득합니다~ 

 

 

아이들은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놀이 공간에~

 

 

아장 아장 걷는 아가와 유모차 그리고 놀이공간

 

 

같이 색칠 놀이를 하기위해 색연필을 나눠주는 착한 아이와

 

 

사이 좋게 만화영화를 보는 친구들

 

종강식에는 뒷풀이가 빠질 수 없지요~ 고구마와 과자 떡볶이와 치킨 ~

 

 

아가도 맛잇게 냠냠! 엄마도 맛있게 냠냠!

 

 

소박하지만 따뜻한 뒷풀이 ~

 

모두들 열심히 참여해주시고 열정적으로 배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즐거움과 배움이 가득하길 바라며 치얼~스

모두 수고 하셨고~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에 다른 장소에서 또 다른 모습으로 볼 수 있음을

기대해봅니다.

시장은예술대학 예쁜글쓰기학과 여러분 모두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