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2014구로시장 상가마을활성화] 시장은예술대학_POP(예쁜글씨만들기)8강+9강

POP 수업이 정말 몇 강 남지 않았네요 (힝힝)

이제 채색작업까지 거뜬하게 하는걸 보니 10강을 채우면 멋진 작품이 나오겠다 생각이 듭니다.



베베맘 공간에서 또 배려를 받아 진행하게 되었어요.

항상 좋은 공간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서로가 많이 친해지셔서 중간중간 서로 담소도 나누시면서 하니까 정말 즐겁더라구요.

POP과정을 통해 서로가 좋은 친구가 된 것 같아요.



여성분들이 많아서 그러신지 그림을 그냥 쓱싹쓱싹 잘 그리시더라구요.

별 도안없이 바로 채색까지 하시니 (참- 멋져멋져)



역시 오늘도 어머니는 애기를 업고 하셨죠 (ㅠㅠ)

이 아들내미는 알까요. 엄마가 이리 업고 하는걸 ㅋㅋㅋㅋ

커서 효도 꼭! 하라고 몇번이나 이야기했는지 몰라요.




점점 발전하는 솜씨!



아이들은 엄마를 기다리며 열심히 땀!나게 놀고 있습니다.



POP학과 다음주 1강(10강) 까지만 하면 이제 끝이네요.

심화과정으로 캘리그라피5강을 진행예정인데~

지역안에서 이렇게 놀고 관계맺는 것을 통해 구로시장이 더 풍성해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