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2014 구로시장 상가마을공동체활성화] 시장은예술대학_시장DJ학과

오늘은! 시장DJ학과 마지막(^^) 녹음하는 날이에요.

입이 바짝바짝! 긴장이 되네요. 시장이 바쁜 날이랑 현이DJ가 참석하지 못해서 너무나 아쉬웠어요 (힝힝)



월재DJ "신문읽어주는 여자"

구로시장과 세상이야기 녹음중이에요.

생각보다 너-무 잘하셔서 깜짝! 놀랐네요! 



원고도 꼼.꼼.히 적고

발음도 또.박.또.박 하고

긴장이 되어서 그런지 내목소리가 내목소리 같지가 않았네용.



장사도 잠시 멈추시고

숨죽이며 어머니 녹음하는 과정을 지켜보았어요.

구로시장 선진시장 탐방과 축제때 녹음한 것들을 들려드릴 예정이에요.



마소DJ 도 녹음을 했어요. "가을은 사연을 타고"

두번만에 오케이!를 받아서 아주 기분이 좋았어용.(하하하)



녹음파일도 여러분께 들려드리면 좋겟네요.

가을노래들이 아주 알차게 되어 있거든요(^^)

시장DJ학과 열심히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