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은창조대학/투나는대학

<부천-투나는대학> 2강 투나알기!

이번엔 본격적으로 투나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어요.

서로 투나에 대한 추억을 나누기도 했어요.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투나 관계자분이 오시기전에 우리끼리 투나에 대한 질문들을 적어봤어요.

많이 나오지 않을거 같았지만 정말 많은 질문들이 나왔네요.

 

 

투나관계자분을 한분 모셔셔 투나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듣고

투나를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투나안에 있는 아름다운가게, 빈점포들, 옥상을 둘러보고 다시 얘기 나눠봤습니다.

 

 

 

투나는대학의 마지막은 역시 단체사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