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은창조대학/투나는대학

<부천-투나는대학>11강 워크숍경험!

 

오늘은 TM을 듣고 조언을 얻는 시간을 가지고

문화동산 소소한 나눔장터에서

요구르트 카주만들기, 공연, 실팔찌워크숍,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를 했습니다.

카주는 로샨아리솔이 도와줬어요!

 

 

요구르트 카주가 아이들에게 인기 많았어요!!!

소리도나니 재밌어하더라구요^^

 

 

로샨에게 카주 부는법을 배우는 여자아이!!

다음은 꺄릉!

혼자서 많은 아이들을 그려주느라 고생 많이했어요!

 

 

여자아이들에겐 귀여운 돌고래 사과 꽃을

남자아이에겐 멋있는 전갈을!!!

너무 잘그렸어요~

 

 

바쁠땐 라밍이 도와줬어요!!!

다음은 라밍!

 

 

캐리커쳐도 인기많았어요!!

나중에는 시간이 안되서 몇명 못그려 드렸던게 아쉬웠습니다. 

 

마지막 준비한 공연!

월리JJ!!

 

 

너무 잘했어요!!

곰세마리가 가장 기억에 남았어요+ _ +

다음은 미산가 실팔찌 워크숍

달콤달콤 & 노니!!

 

 

하나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달콤달콤!!

 

 

여자아이 남자아이 관없이 인기 많았어요!

다들 포기하지않고 열심히 만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처음엔 사람이 올까 걱정했지만

갑자기 너무많은 아이들이 몰려 정신없이 시간을 보냈어요~

힘들기도 했지만 뿌듯한 자신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요^^

그리고 유기농 야채들을 잔뜩 넣은 비빔밥을 먹고,

막걸리와 함께 파전을먹는 뒤풀이 시간도 가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