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2강 리뷰] 마을축제 기획

 

따르릉~ 따르릉~ 비켜주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우리 꽃놀이 가요!

 

구로는 예술대학의 캠퍼스는 구로 전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봄인데 벚꽃 구경 한 번 해 줘야죠ㅋ
그래서 오늘의 수업장소는 바로
'벚꽃 나무 아래'가 되겠습니다!


우리의 접선장소는 여의도보다 훠~얼씬 예쁜 벚꽃길이 있는 구일역!

우쭈쭈!

로슈, 키윽!
빨리 와요 ~


 
벚꽃비 맞으러 출-발!



키윽 신났구나ㅋㅋ


회의장소를 찾아 두리번 거리다가
구일역 다리 밑에서 '탐라풍물단'의 아지트를 발견했어요!
정말 구로 구석구석이 예술이군요:)
 

따뜻한 봄햇볕에 그만 무장해제 되어버린 어르신들ㅋ
봄볕 잘 드는 회의장소를 찾기 위해 좀 더 걸어봅니다


이 사람들 다리 건너다 말고 뭘 그렇게 보고 있는걸까요?


놀랍게도 이 물에 팔뚝만한 물고기들이 꽤 살고 있더라구요
낚시 수업 한 번 열어볼까요?!


그래도 일단 꽃구경 왔으니
벚꽃 한 송이 머리에 꽂고

 

 

꽃미녀가 되어봅시다!
아하하하하~

회의장소 발견!



드디어 조용하고 아늑한 회의장소 발견!


 냉큼 텐트를 치고 찜!해둡니다

 

3분 완성 미니 텐트!

 

 

텐트 옆 정자에서는

 

 

준비해 온 간식들을 맛있게 먹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니까요:)

 

 

이게 뭘까요?? 

 

아리와 야미표 벚꽃 까나페 예요
섭취 시 벚꽃처럼 마음이 환해진다나?!ㅋㅋ


즉석에서 자작곡을 발표하는 콘서트도 열어봅니다
김뽕이 기타를 준비하고 있네요




 


스쳐지나 다니던 일상 속 공간이
우리의 연주로 콘서트장이 되었던 마법 같은 시간이었어요


 

마을축제 기획 회의

 

자,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회의해볼까요?

작년 마을대학만들기 학과에서 진행했던 
일러스트 방명록을 소개하는 중입니다.

 

작년의 축제 프로그램을 간단히 살펴보고, 

 

 올해는 어떤 프로그램을 만들어 볼까나~ 


 마을 주민들과 더 많이 만나고 네트워킹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기 위해 열심히 머리를 맞대보았습니다.

 

 

 

회의 결과


1. 홍보부스
텐트를 이용해 부스 설치
마을대학을 나타내는 간판을 박스로 만들어 설치

2.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술래잡기,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줄넘기 등의 놀이를 시간대별로 진행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이 나왔어요
이제 마을축제에서 우리의 기획을 실행할 일만 남았군요!
우리 즐거운 마을축제를 만들어 봐요'v'

기운내자고 에로가 큰웃음 한방 선사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