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은대학

[6강] 코끼리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

 예전부터 실행 계획을 세웠던 코끼리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가 드디어 실행되었어요 ㅎㅎ

아래 사진은 저희가 그리게 될 건축물이에요! 환기구 통이 코끼리 코처럼 생겨서 코끼리 벽화를 그리기로 정했죠!

 

오늘 벽화그리기 프로젝트의 총감독님인 '김진욱'선생님의 아침 일찍부터 먼저 활약해주신 덕분에 코끼리 색이 금방 칠해졌고 어느정도의 윤곽도 잡히게 됐어요! 코끼리 컨셉은 두구두구두구둑두구!!!!!!!!!! 인도코끼리 입니다!

 

 

상휘도 도착해서 열심히 진욱샘을 도우며 코끼리 앞모습을 스케치 하는중~

 

 

 

 

 

한란언니도 열심히 그리는 중~

 

헐랭 언니도 오셔서 열심히 같이 그리는 중~

 

 

 

 

 

헐랭언니의 친구들도 오셔서 도와주시는 중~ 점점 사람이 늘면서 진행속도도 빠름~빠름~빠름~♬

 오늘의 일등공신은 뭐니뭐니 해도 아이들 지원군!! 코끼리 엉덩이 부분을 함께 칠하면서 즐거워 하는 아이들~

 

 

 

 

 

 

 

어머니 분들도 함께 도와주셔서 진행속도는 점점 더 빠르게~

 

 

꼬리 부분의 색칠도 예쁜 꼬마 아가씨들이 쓱싹쓱싹 칠해줘서 너무 예뻤다!

 

 

 

 

가장 어린 친구 였는데 가장 열심히 칠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열정이 넘쳤어요 ㅎㅎ 나중에 미술쪽에서 재능을 펼칠 듯?!!

 

 

 

아이들의 열정으로 코끼리 엉덩이 밑부분까지 빨간색으로 칠해지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의 열정이 너무 넘처셔 옆부분도 칠하고 앞부분도 칠하는 중 ㅎㅎ 예쁜 것들 ㅎㅎ

 

 

 

 

 

오늘 가장 열심히 한 가장 어린 꼬마숙녀 '민서'는 뒷부분에서도 활약!

 

 

 

 

오늘 가장 열심히 한 가장 어린 꼬마숙녀 '민서'는 앞부분에서도 활약!  너무 귀엽고 착했던 친구!

 

 

아이들의 도움과 마을 주민분들 도움 덕분에 드디어 멋진 코끼리 벽화 완성!

 

 

 

아이들과 단체 사진을 찍으며 오늘 하루를 멋지게 마~무~리~!

벽화 프로젝트의 총 감독님이셨던 '김진욱' 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추가로 이 프로젝트 후기와는 상관없이 여러분들이 알면 좋으실 것 같아서 알려드릴려구요!

페이스북에 칠깐[漆間]이라는 그룹에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티스트 커뮤니티 그룹인데

얻는 것도 많아서요 ㅎㅎ 관심있으시면 가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