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은대학

[7강] 발견에 대한 수업

 오늘의 수업의 주제는 '발견'이었습니다 ^0^ 오늘 수업할 내용을 손으로 피피티를 제작해오신 도리의 피티 모습~

 

 

경청하고 있는 삐융!

 

 

경청하고 있는 한란! 윤슬! 하미!

 

 

 

발견을 위한 첫 수업은? 팀을 이뤄서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찾아서 적어보고 그것을 몸으로 표현해보는 것! 지금은 삐융이 표현 중 ㅎㅎ

 

 

이제는 한란이 표현 중 ㅎㅎ

 

 

 

몸으로 표현하기 수업을 끝내구 두번째로는?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얘기해주고 서로 코멘트를 해주기!

 

 

 

세번째로는? 배우고 싶은 것과 가르치고 싶은 것을 적어보고 실행하기!

 

 

가르칠 수 있는 것 중 '아이라이너 그리기'를 적은 하미 ! 전수받고 싶다는 한란에게 직접 해주는 중 ㅎㅎ

 

 

모든 수업을 끝내고 오늘 수업을 총정리 하는 시간! 이번엔 손피티가 아니였답니다 ㅎㅎ

 

 

 

사소한 것에서 많은 걸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고 오늘 배운 것을 아파트 발견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즐거운 수업이였습니다! 함께해준 삐융과 도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