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6강 뒷풀이]수 제대기념 밀리터리파티


이사람 제대했습니다.
"충성! 신고합니다!"


제대신고 중↓

와와-짝짝짝짝!!!

오늘의 뒷풀이는, 
금요일부로 민간인이된 수의 제대를 기념하는 밀리터리파티!!
-

파티하러 멀리 갈 필요 있나요.
구로로 창작발전소에서


뒷풀이를 기획한 우주군이 준비한 물총으로 
아름다운 물놀이를!
빵야! 빵야! 
감독님 신나셨네요ㅋㅋㅋㅋ
우연히 구로로 앞에 서있는 군용트럭!
마치 파티를 위해 준비된 소품인듯ㅎ
화보 한장 남겨주고.


구로로 앞에 여름전용 스케이트장도 만들었어요.
우주ㅋㅋ 이런 비닐은 어디서 난거야ㅎㅎㅎ
미끌미끌~~ 김연아 터닝중
'비닐+식용유+물' 만 있으면
 초간단 여름스케이트장 제작 가능!
가위바위보로 팀을 나눠서
물풍선 축구놀이
치열한 대접전
막아! 막아!!
그와중에 감독님ㅋㅋㅋ 여유있는 물뿌리기
으아앗! 깜짝이야! ㅎㅁㅎ!!
물풍선이 터지면 아웃! 
삐융 물풍선 폭탄!! 쉬했쎄요? ㅎㅎㅎ
재밌잖아ㅎㅎㅎ

카쉪 또 뭘 만드시나용
놀라운 손놀림! 
야채들은 언제 다 썰어놓은거예요!! 
맛있겠다 *ㅁ* 꼬르륵
과자서빙까지! 
사장님 장사 잘되시겠어요 ㅎ
밀리터리 파티인데 맛스타와 건빵이 빠질순 없지.
데코도 완성ㅋㅋ 귀여워라

도로에 테이블만 옮겨둬도
그럴싸한 야외카페
선선한 바람~ 
어느새 뉘엇뉘엇 해가 지고,

가끔은 야외수업도 괜찮겠어.
'야외에서 영화보는거 어때?' 이야기하다 첨밀밀 이야기에 광분!

희미해져가는 쫄수
쫄수야!!!
전사한 쫄수.

조교, 빔프로젝터 준비중
야외에서 듣는
낮에 다녀온 탐방이야기
2주의 시간동안 구로에서 우리가 발견하고 듣고 느낀것들,
한명한명의 이야기가 모여지면서
정말 구로에 한걸음 더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앞으로 만나게 될 구로의 사람과 공간들.

반가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