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7강 방과후교실]아스비의 인터네쇼날 스윙댄스! + 아듀 파삐오



이번주 방과후 교실의 선생님은 
대서양을 건너 구로는 예술대학에 찾아온 교환학생 아스비입니다. 

아스비는 올해 4월, 
노리단이 LA 클레어몬트에서 벌인 공연을 보고 반해
노리단의 인턴을 자청하고 바로 비행기표를 끊어 날아온 친구예요(오오!)
음악과 춤을 너무나 사랑하고 특히 커플댄스의 귀재라 하여 
특별히 이번주 방과후 교실 선생님으로 모셨습니다! 
짝짝짝짝짝!!!

남다른 기럭지에 움짓움짓 보이는 스텝이 예사롭지 않은 이 친구!
아스비의 방과후 교실 가보시죠!!







지난 시간에 배운 몸벌레를 복습해볼까요
쿵치따! 쿠쿵치따치! 쿵치따! 쿠쿵치따!
오호, 박자가 제법! 

이제 동그랗게 모여
진짜 스윙댄스를 배워볼 차례
쭈야와 아스비의 시범댄스를 보고
함께 따라해볼까요
락! 스텝~ 스텝~ 락! 스텝~ 스텝~
포..포즈가 ㅋㅋㅋㅋ 말려줘요 이사람ㅎㅎ
집중하고ㅎㅎㅎ 돌리고~돌리고~
 파트너도 바꿔가며~
ㅎㅎㅎ블랙홀 구보씨, 개인강습중
신난 유기농과 우주 남매.  얼씨구
오오, 삘 받습니다 점점~
돌리고~ 돌리고 스텝~



이러다 단체로 춤바람나겠어요ㅎ

오늘도 신나게 움직이고 턴의 신세계를 알게된
즐거운 방과후교실이었습니다.
다음 방과후는 또 어떤 수업이 될까요 
기대 해주세요! 





안녕, 파삐오


부산 싸나이, 파삐오가 파라만장 서울생활을 마치고
다시 부산으로 돌아가게 되었어요 T-T

갑작스러운 이별소식에 보내는 것이 못내 아쉬워 
마련한 깜짝 송별회!!


몰래 준비한 케잌과 선물에
놀라 울먹울먹하는 파삐오
만남인지 헤이짐인지... 
이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오히려 이 만남이 더 소중하고
평생 인연의 시작임을 새삼 알게 되었달까요
사진기사로 업종 변경하신 카프카
이별소식에 주저앉아 우는 우주군ㅋㅋ
아스비와 마지막 스윙댄스를

지금 당장은 헤어지지만
그래서 다시 만날 날이 더욱 기다려지는 송별회
아쉬움을 담아, 감사함을 담아, 케잌 커팅.
파삐오를 닮은 파삐오 인형.
몰래 파티 준비하느라 다 못쓴 롤링페이퍼 작성중인 삐융
글 안에 이 마음들을 다 담을 순 없지만
노트와 인형 보며 항상 기억해줘


부산에 가서도 부산 탐방을 계속하겠다는 파삐오-
구로예대에서 가장 가장 즐겁고 행복한 서울생활을 즐겼다는 파삐오-

잘 가. 파삐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해야 해!!
그리고 부산에서의 소식도 종종 전해줘~
불시에 단체로 부산 놀러갈테니 준비하고있으라구!!^^



{보너스}
휘날레 장식해주는 우주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