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은대학

내가만드는인형극! 드디어 공연날-!



안녕하세요? 부평은대학 입니다 !

<내가 만드는 인형극> 9월 13일 드디어 아이들이 공연을 했어요!


마이크를 차고 공연 준비를 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전문가들처럼 보였습니다!


공연전에 함께 손모으고 파이팅 하며 시작한 공연!




일곱 아이들의 율동으로 그 문을 열었는데요. 율동 솜씨가 너무 좋아 깜짝 놀랬어요. 12주 동안이나 함께 봐왔는데 그런 춤실력이 있는지는 몰랐습니다ㅎㅎ




그렇게 아이들의 율동으로 문을 열고는 본공연에 들어갔어요.

아이들 모두 그동안 연습을 열심히 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형을 움직이고 목소리 연기를 하며 공연을 해나갔답니다. 손님들이 많이 와 있어 조금 긴장 한 듯 보였지만, 처음 목소리 연기를 연습 했을 때 보다 더 능숙하게 목소리 연기를 하는 아이들!



곱명의 친구들 어머니 뿐만 아니라, 친구들, 형제 자매들이 함께 와서 친구들의 공연을 응원하고 관람하고 가셨습니다. 아이들도 함께 보신 가족들도 어떤 경험이 되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12주차 수업 함께 진행해주신 선생님과 아이들! 너무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