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은대학

화목다방과 만득이 만들기 워크숍


<화목다방&만득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부평은대학입니다!

매주 화요일 시원한 차와 함께 등장하는 화목다방! 이번 화목다방은 좀 특별했어요!

8월 27일, 부평은대학의 친구인 프로젝트 노라가 와서 아이들과 함께 만득이 인형 만들기를 했습니다.

만득이 인형은 주무르는 대로 얼굴 표정이 바뀌는 인형이랍니다.

풍선과 옥수수 전분을 가지고 만드는 만득이 인형!

아이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았어요

다 만든 만득이에 어떻게 얼굴을 그려 넣는가에 따라 각자 개성 있는 만득이가 탄생했어요.

지나가던 중학생 친구들이 함께 만들고 또 그 친구들이 선생님이 되서 더 어린 아이들에게 만득이 만드는 법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ㅎㅎ


아 오늘은 또 한명의 특별 초대 손님인 꿈달수가 와서 특별이 커피와 차를 나누어 드렸답니다. (달수는 평소에 여기저기 여행을 하며 커피와 차를 파는 친구인데 소소한 장터에서 만난 것이 인연이 되어 오늘은 뉴서울에 와서 차와 커피를 타서 주민들에게 나누어줬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