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 동 네 예 술 학 부] 10강 <동네탐방2> 동네 어슬렁거리기

구로는예술대학

[동 네 예 술 학 부]

: 동네를 그리고 노래하다


동네예술학부 10강 : <동네탐방2> 동네 어슬렁거리기

일시 10월 18일(토) 2시~5시

장소 구로시장/가리봉시장/구로기계공구상가/신도림안골 




10월 18일 (토)

 동네예술학부 10강 <동네탐방2> 동네 어슬렁거리기 시작합니다.


동네에서 그림그리고 노래부르겠다는 청년들이 구로로 구로로 모여듭니다.

저번주에 이어서 두번째 동네탐방! '동네 어슬렁거리기' 시간입니다


팀별로 구로시장/가리봉시장/구로기계공구상가/신도림안골 에서 

야외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수업 시간표-

  • 1시30분~3시30분: 팀별 각 지역 탐방

  • 4시~4시30분: 탐방 후기 공유

  • 4시40분~5시20분: 구로야시장x동네예술학부 아이디어미팅



각 지역 탐방사진을 둘러봅시다! 


<구로시장>

























<신도림 안골>















<가리봉시장>









<구로기계공구상가>







탐방사진은 여기서 끄읏-!


다시 갤러리카페에서 모여서 탐방사진을 보면서 탐방후기를 나눴습니다ㅎ





왜 이 사진을 찍어왔는지 열심히 얘기중인 그뇽!





베짱이 ㅋㅋ 역시 베짱이는 베짱이..







탐방후기를 공유하면서 각자가 어떤 작품활동에 대한 상을 갖고있는지 듣게 되었고

너와 나의 작품에 대한 기대들이 높아졌어요 ㅎㅎ


동네의 이야기로 어떤 음과 선, 색이 나타날지 궁금합니다 ㅎㅎ




그리고! 다음주 토요일, 10월월 25일엔 구로시장 공터에서

<구로야시장>이 열립니다ㅎㅎ


동네예술가를 꿈꾸는 동네예술학부 멤버들이

동네장터를 놓쳐선 안되겠죠?


동네예술가로 데뷔하기 전, 동네장터에서 연습해 볼까 합니다!



쨘! 구로야시장! 

여기가 바로 동네예술학부 멤버들이 처음으로 사람들 앞에 서서 예술을 도전해보는 곳!!



동네예술학부가 동네장터, 구로야시장으로 나갑니다!



동네장터에서 동네예술가로 나서보는 연습도 해보고,

작품준비에 앞서 준비자금도 모아봅시다 흐흐흐




구로야시장을 준비중인 마소가 장터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우리가 동네장터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고민해보는 시간이었어요.


그럼 다음주 야시장에서 동네예술학부 멤버들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기대해줘요 ㅎㅎ


다음주 야시장에서 봐요!







그럼 다들 치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