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수리대학/온수리 마을영화제

온수리 마을영화제 - ① 노리단 길놀이 공연

 


오늘은 온수리 마을영화제가 있는 날입니다^^


우와~ 아이들이 많이 모였네요~


노리단 공연을 보러 물웅덩이를 피해 가고 있어요.


단란한 가족끼리 오신 분들도 보이네요^^


풍선인형을 들고 있는 악동 삼총사!


나도 연주자 스페셜~


저쪽에서 무언가 오고있는 걸까요?


다들 환호하고 있네요^^

그렇담 저쪽에서 오고있는 것은...


노리단의 스프로킷(악기자동차)와 자그라(거대인형)였습니다!!!!


자그라를 따라 어딘가로 걸어가고 있네요.


주민자치센터 앞에 도착한 노리단 공연단.


둥글게 둥글게 자리 잡고 구경해요~


아싸~ 신난다^^


재밌어하는 아이들^^


자그라와 악수하는 아이.


안녕~ 카메라에 인사하는 아이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 하네요.

 

 

아쉽지만 어느새 피날레~

 


정말 즐거운 추억 만들어준 노리단 공연팀 고마워요~'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