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수리대학/온수리 마을영화제

온수리 마을영화제 - ③ 민속놀이터, 그림놀이터, 그리고 아이들이 찍은 온수리 사진전



'민속 놀이터' 코너에는 어떤 어떤 게 있을까요?


먼저 잡고 잡히는 숨막히는 게임 '윷놀이' 가 있고,


섬세한 손놀림이 필요한 '공기놀이'도 있고,



격렬함을 부르는 '판제기'도 있네요ㅎㅎ


또 다른 코너 '그림 놀이터' 입니다.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히힛~^^


쿨하게 그림 그리기~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예쁜 그림들이 완성되어 가네요~


자~ 이번 코너는 '온수리 아이들이 직접 찍은 온수리 사진전' 이에요.

기대 되는데요.


앗! 뭔가를 발견한 걸까요?^^


자세히 들여다 보네요.


뭔가 사진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네요^^

 


사진전시회를 구경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전시회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