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수리대학/온수리 마을영화제

온수리 마을영화제 - ② 초상화, 실팔찌 만들기, 닭인형 만들기 등 체험 놀이터


와~ 자치센터 안에도 정말 사람들이 많네요~

안에는 어떤 프로그램들이 준비 돼있는지 함께 둘러볼까요? ^o^/


먼저 '초상화 그려요' 코너

김뽕이 멋진 초상화를 그려드린답니다.


오늘의 첫 손님!


남매도 나란히 초상화를 기다리고 있네요.


오~ 맞초상화 대결!


다른 코너도 볼까요?^^

이번 코너는 '나만의 팔찌공방' 코너예요. 


일찐 언니가 차근차근 알기쉽게 가르쳐 주네요^^


만드는 방법이 참 쉽네요~


곰도 한 아이와 함께 만들고 있네요^^


브이~

 

 

 

이번 코너는 히히 언니가 가르쳐주는 '귀여운 닭인형 만들기'랍니다!


 


이렇게 만들면 되~


짜잔~ 귀여운 닭인형 완성!


 

 

할아버지께서 도와주시기도 하고,

 

닭인형 만들기 참 재밌네요ㅎㅎ

각각의 코너마다 체험이 끝나면 체험스티커를 드려요~

체험 스티커를 다 모으고,


냠냠~ 맛있는 떡볶이도 먹고,


몽글몽글 솜사탕도 먹어봐요~

와~ 신난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