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은창조대학/투나는대학

<부천-투나는대학> 6강 만들기!

 

투나 앞 공원을 활용해 투나잇이라는 마을장터를 열고

투나건물을 이용해 RPG게임,

투나의 빈 점포를 활용해 선생님을 모셔서 수업을 듣기로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선생님 모집을 위해 전단지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다들 예쁘게 그리더라구요!

어느새 이렇게 많이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문화동산 소소한 나눔 장터'에서 하는 워크숍을 대비해

 요구르트 카주를 만들었어요.

 

 

정말 악기같고, 소리가 똑같아요!! 서로 신기해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