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은창조대학/투나는대학

<부천-투나는대학> 5강 억셉티드!

오늘은 투나 아지트에서 강의를 듣기로 했어요!

 

 

오늘은 달시장의 초기기획을 맡았던 지바의 강의가 있었어요.

 

 

달시장의 초기기획과 사례들을 강의를 들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발표때 피드백을 통해서 들었던 필요한 투나잇장터의 컨셉에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봤습니다~

 

그리고 저희와 같은 상황에 놓여있던 소년을

다룬 영화 억셉티드를 함께 보면서할 수 있다는

 용기를 얻게 되었어요+ _ +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