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는예술대학/수업후기

[2강 번외편] 까암짝 뒷풀이! '우리가직접해먹는요리파티'와 '월드컵경기'편



이미 늦은 시간,
안가고 무엇하십니까.
이제 뒷풀이는 기본코스인듯한 이 포스, 후후훗

오늘은 한국과 그리스의 경기가 있죠.
즉흥으로 기획하는 파티파티, 이제 시작됩니다.

데코의 신동 우주의 센스를 보시와요!!
뷰리플, T-T 쏘 어메이징! 
사위본 어머님과 세 딸내미들같네요ㅎㅎ
인자한 비움의 엄마미소, 깜찍한 딸 세명

라모, 그냥 맛있는거 만들어먹자더니,
뭔가요. 이 전문가의 포스는!!
30년 외길 맛집인생을 걸어온 손길. 스키니 놀라움을 감추지못하고.
다들 신기할 따름이고.
튀김가루를 부으며 계란휘젓기 신공
아, 마치 이들- 요리프로그램 진행자같습니다ㅋㅋ
오, 미인백곰 호박썰기 시범
부침개도 아름답게 뒤집는 여자ㅎㅎ 놀라워라



그리고 오늘의 일등공신!! 카쉪! 
레몬즙을 짜내던 노련함은.. 분명 일반인의 손길이 아닌데
이남자의 과거가 궁금하다!!
근데 오늘의 쉐프, 카프카의 사진은 왜 이것 한장뿐일까요 'ㅁ';;;; 
요리만드는것 감상하느라 차마 기록사진을 남기지 못했다는 T-T윽윽
미안해요 T-T 카쉪, 



짜잔~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라볶이,
계란말이,
레몬즙 샐러드,
김치두부,
부추전!!

으악.
군침돈다 
맛있쎄여?
오- 뜨거, 맛있어요!!

축구는 이미 시작되었지만 먹느라 뒷전이네요ㅎㅎ


때마침,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노리단 단원들로 구로로가 북적북적, 
아- 진짜 파티분위기 난다~!!

아앗!!!!!!!!!!! 
골이예요!!!!!!!!!!!!!!!!!!!!!!!!!!!!!!!!!!!!!!!!!!!!!!!!!!!!!! 
우와와와!!! 환호의 세레머니
갑자기 먹는걸 멈추고
집중하네요 :) 
으흐흐 귀여워 


배도 부르고, 경기도 이기고 
몸도 마음도 뿌듯!! ^0^


뒷정리도 일사분란하게 샤샤샥!!
정말 아름답네요 T-T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이 모범다큐에 나올법한 청소장면!! 
설거지하면서도 미소짓는 멋진남자들,
삐용과 수, 너무 고생 많았어요!! 


그리고 이 범상치않은 한사람,
0123456789

화장실 물바닥청소를 하는 카프카!!
진짜.. 정체가 뭐여요!! 이 완벽한 뒷마무리는..북한공작단?
최고입니다!



알뜰살뜰하게 정리를 끝마치고
한숨 돌리는 동안,

놀러온 '한지'가 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네요,
어떤 이야기들이 나왔길래,
초 집중하는걸까요, 사람들
조곤조곤 한지의 문래이야기,
문래를 거점으로 진행되었던
아트프로젝트의 사례들,
우리가 만들어나갈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는
살아있는 이야기를 들을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만나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자는 기약을 남기며


길었지만, 신난덨 마음덕에 짧기도 했던 하루가 
이렇게 저물어가네요,

다들 차 안끊기고 잘들 돌아갔지요?
그럼 돌아오는 토요일에 다시만나요^^